제 1조 목적

이 약관은 주식회사 비즈인사이트(이하 "회사"라 한다)가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이용함에 있어서 "회사"와 회원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조 용어의 정의

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1. 웹사이트

“회사”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

2. 서비스

“회사”가 제공하는 보험상품 또는 용역으로 제 4조에서 정한 내용

3. 이용자

“회사”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

4. 회원

“회사”의 웹사이트를 통해 이 약관에 동의하고 “회사”가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에 대한 요금을 지불하여 그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서비스 이용 자격을 부여 받은 이용자



제 3조 약관의 효력 등

1. 이 약관은 “회사”가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고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

2. "회사”의 웹사이트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고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

3. "회사”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1항의 방법으로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
4. "회사”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,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적용됩니다.

5.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“회사”가 웹사이트를 통해 개정약관을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
6.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,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,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


제 4조 서비스의 내용

"회사"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.

1. 상품 정보 제공 및 보험료 조회

2. 가입 및 상담

3. 상담, 보상신청 사례

4. 보험 및 해외의료•여행편의지원 서비스(신청한 회원에 한함)

5. 이벤트, 할인 쿠폰 발행, 할인 쿠폰 선물하기



제 5조 서비스 이용

이용자는 제 4조의 서비스를 그 용도에 맞추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일부 서비스는 신청한 회원에 한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. “회사”가 제공하는 보험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전자금융거래, 기타 “회사”가 정하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 시 이용자에게 전자금융거래 약관에 대한 동의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1. “회사”가 제공하는 보험 상품을 포함한 서비스의 갱신 및 변경 등의 경우에는 웹사이트에 변경 일자와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명시합니다.

2. 서비스의 이용은 웹사이트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를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웹사이트가 정한 날짜 및 시간에 대해서는 예외로 적용합니다.

3. 웹사이트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, 점검시간은 웹사이트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.

4. 웹사이트는 시스템 등의 보수, 점검, 교체, 고장, 통신 두절, 서비스 이용의 폭주,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“회사”는 웹사이트에 공지함으로써 회원에게 그 사실을 알립니다. 단,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.

5. 웹사이트는 3항 및 4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않습니다.



제 6조 회원자격 득실

1. 이용자는 “회사”가 제공하는 보험 상품을 포함한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회원자격을 얻게 됩니다.

2. 회원은 언제든지 “회사”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“회사”는 회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자격을 제한하거나 상실케 할 수 있습니다.

1) 위법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

2)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

3) 다른 사람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
3. “회사”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
제 7조 개별약관

“회사”가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에 관하여는 서비스 개별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. 보험 보장에 관하여는 보험사 개별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. 개별약관과 이 약관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 개별약관의 효력이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.



제 8조 회사 등의 의무

1. “회사”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, 이용자로부터 민원이 접수되는 경우 성실히 응대합니다. 다만, 필요한 경우 “회사”의 제휴사가 대신 응할 수 있습니다.

2. “회사”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

1) 시스템의 설비보수 등

2) 서비스의 근간이 되는 기간통신사업자의 망서비스 제공 중지

3) 국가비상사태, 정전, 이용자의 폭주 기타 불가항력적인 경우

3. “회사”가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제3조 1)항의 방법으로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립니다.

4.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고지하는 사항을 준수 합니다.

5. 회원은 개인정보의 부정사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며, 부정사용을 알게 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 피해방지에 협력합니다.

6. 회원은 서비스에 관한 권리의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


제 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

1. 웹사이트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웹사이트에 귀속합니다.

2. 이용자는 웹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웹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,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


제 10조 분쟁의 해결

1. “회사”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.

2.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, 당사자간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